본문 바로가기
생활

반코르 바하겔 집에서 피부과 스케일링 가격

by 그래잇20 2021. 9. 11.
반응형

각질 제거로 유명해진 반코르 바하겔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초입부터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죽은 세포인 각질이 대략 20개 층으로 겹겹이 쌓여 있는 피부에 반코르 바하겔이 효과를 발휘한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날씨가 건조해지면 피부가 금새 수분을 잃고 푸석푸석해지고 아침에 일어나면 입주 주변을 시작으로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반코르 바하겔 크림은 각질 관리와 스팀크림의 기능으로 고보습 수분 보충을 동시에 해준다. 

반코르 바하겔

 

반코르 바하겔은 화장품의 영양 및 유효성분 흡수가 잘 되지 않고 피부의 정상적인 턴오버 주기를 방해하는 각질을 관리해준다. 

피부 속 진피층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세포가 각질층까지 올라와 죽은 세포가 떨어져 나가는 피부의 생성 주기는 약 4주이며 28일 정도가 된다. 이 시기를 지나면 각질이 쌓이고 피부는 거무퉤퉤해지고 무거워진다. 

 

 

반코르 바하겔 각질 제거 기능


각질과 피지가 쌓여 모공밖으로 나오지 못하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고 기초제품을 발라도 흡수가 되지 않는다. 
반코르 바하겔은 각질과 블랙헤드, 피지를 한 번에 풀케어해주고 피부결을 정도 해준다. 
분화구 많은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유막 수분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 

 

반코르 바하겔은 히알루론산과 베타인살리실레이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순하다. 

  • 점도 : 쫀쫀하면서 부드러움
  • 향 : 원료 고유의 은은한 향 
  • 색 : 무색, 투명
  • 보습 : 수분감이 많은 겔타임으로 촉촉한 수분감
  • 발림성 : 촉촉하고 부드러운 매끄러운 사용감

 

반코르 바하겔 사용방법

저녁 세한 후 토너 다음 단계에 반코르 바하겔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피해 발라준다. 주 1회에서 7회 피부 컨디션에 맞게 사용한다. 하루 1회 사용하며 매일 사용은 피부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바하겔 사용순서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바하겔 로션순으로 사용하면 좋다.

 

가격

반코르 공식 쇼핑몰에서 반코르 모이스트 시리즈 바하겔 100ml가 1만3백원에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택배비는 별도이다. 

 

사용기간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개봉전 : 제조 일자로부터 2년, 개봉 후 8개월 이내

 

성분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쇠비름추출물,황금추출물,모란뿌리추출물,정제수,티트리잎추출물,에탄올(5%),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옥촉서예추출물,알로에베라잎폴리사카라이드,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베타인살리실레이트(0.01%)등이다. 

 

반코르 바하겔 완전정복

반코르 바하겔은 피부 크러블에 바하가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살짝 묽은 느낌의 젤로 가을을 맞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바하겔은 세안 후 토너 바하겔 로션으로 사용하여 스킨케어 제품 순서 때 함께 사용하여 간편하다.
바하겔은 피부타입에 따라 사용 횟수와 사용량을 본인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일반 피부일경우 매일 사용해 주어도 무방하지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타입이면 주 1~2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바하겔은 3일에 1번씩 취침 전 피부 위에 팩을 올려두듯 듬뿍 올려주고 아침에 세안해 주면 함유되어있는 바하 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부결 정리를 도와준다. 

바하겔을 사용한 다음날에는 피부가 민감해져 있으므로 기초 스킨케어를 충분해 발라주어야 하며 선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