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썬필드 양양펜션에서 가족 휴가 – 5살 아이와 특별한 경험!

by 그래잇20 2023. 11. 30.
반응형

양양의 썬필드 펜션은 우리 가족에게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선사했어요.
온수풀 객실 이름은 풀오션인데 수영을 못하는  5살 아들이 미친듯이 하루종일 놀았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완벽한 곳이었어요. 
왜냐하면 우리 아들이 엄청 좋아했으니까요. 

처음에는 온수풀이 있는 풀오션만 예약하려고 했는데 스파도 있고 게임기도 있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예쁜 스파비치도 사용해보고 싶어서 썬필드의 1층전체를 예약했어요.

 

썬필드 스파비치 침실

 

우린 세식구지만 6명이 머물수 있는 공간인 1층 전체를 예약해 플랙스 했지요. 

 

썬필드 풀오션

 

결론적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온수풀과 스파가 있는 두 개의 룸이 있는 셈이에요.
이 곳은 30평의 넓은 실내 공간과 함께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넓고 편안한 환경이 좋았어요.

우리 아이는 온수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특히 좋아했습니다.
온수풀은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 아이들에게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넓은 데크에서는 탁 트인 논과 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고, 우리에게 너무 좋은 휴식이었습니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하는 가족여행에 썬필드는 완벽했어요.
한 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족만의 소중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양양썬필드 노을



양양에서의 가족 휴가는 최고였어요.
온수풀과 스파, 넓은 실내 공간, 아름다운 자연 경관, 그리고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휴가를 경험할 수 있어요.

 

양양썬필드 스파비치 복층에서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의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는점도 좋았어요.
실컷 놀다가 아침에 일어나 좋은 오븐기에 편안하게 준비된 조식빵을 구워먹는것도 좋았어요.

 

썬필드 간편셀프조식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고 안전한 온수풀에서 놀수 있었고 엄마, 아빠는 훨씬 여유롭고 힐링이 됐지요. 

 

 

겨울에 하루종일 온수풀에서 놀고 여름에는 가까운 인구해변, 죽도해변에서 놀다가 돌아와 조용하고 평화로운 썬필드에서 쉬면 최고의 하루를 보낼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실내가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모던하고 세심하게 가꾼 느낌이 있어서 호텔보다 넓고 자유롭고 깨끗했어요.

우리 가족에게 잊지못할 양양펜션이었습니다.

 

https://m.booking.naver.com/booking/3/bizes/988050

 

네이버 예약 :: 썬필드

인구해변, 죽도해변을 누릴 수 있는 썬필드는 객실에 따라 온수풀, 스파, 바베큐, 불멍등을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양양숙소입니다.

m.booking.naver.com